사무실이사란 ?
  사무실 이전은 포장과 운반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작업조건에 따라 약간의 변동은 생길 수 있습니다.
개인물품과 부서의 중요 서류등은 귀사의 직원들이 스스로 포장 및 정리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그외, 특수한 상황이 예상될 경우, 쌍방이 사전에 협의한 후 계약서상의 조항 외에 별도 약관을 첨부 하여야 합니다.
작업이 완료되고, 이사대금 결제가 완결된 후에라도 작업한 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라면 운송회사의 담당자와 충분히 상담후 적절한 A/S를 신청하십시요.
내 물건 보관하듯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사무실 이전 전문가들...
  국내 최대 사무실 이전 이사 전문가들이 할 수 있습니다.
(주)신한이사서비스의 베테랑 사무실 이전 팀이 귀사의 사무실 이전 프로젝트를 깔끔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철저한 작업계획과 노련한 기술력으로 예정된 시간내에 모든 것을 마무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바로 경비절감과 인력절감입니다.
사무실 이전 개요
  사무실 및 관공서를 신속, 정확하게 이전합니다. 값비싼 사무집기와 첨단기자재 등 복잡하고 까다로운 사무실 이사. 시간에 쫓기는 기업체를 위해 사무실이사 사업부에서는 짧은 시간에 신속하고도 안전하게, 능숙하고 섬세한 손끝으로 구석구석가지 마무리해드립니다.
사무실 이전 중요사항
  첫째 : 집기 비품의 파손과 손상이 없도록 안전하게 운반되어야 하는 점.
둘째 : 예정시간내에 신속하고 철저하게 운반 정리되어야 하는 점.
셋째 : 사전 계획대로 질서 정연하게 운반작업이 진행되어야 하는 점.